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공살롱' 첫 오프라인 교육 개최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공살롱' 첫 오프라인 교육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6.16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가 오는 6월 29일, ‘공살롱’ 진행 최초로 오프라인&온라인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살롱’은 뷰티샵 원장님들에게 샵 운영에 유용한 정보와 교육을 제공하는 뷰티샵 상생 프로젝트로 3월부터 매월 1회씩 공비서에서 진행되고 있다.

앞선 ‘공살롱’의 주제는 세무, 인스타그램 운영, 네이버 플레이스 등 다양하게 진행되었으며,  현재까지 600여 곳이 넘는 뷰티샵에게 온라인 강의를 통해 샵 운영 관리에 대한 꿀팁과 노하우를 전수해주었다.

이번 ‘공살롱’ 4교시는 ‘예약문의를 부르는 사진 촬영 꿀팁’ 이란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특히 인스타그램과 SNS을 이용한 뷰티샵 홍보를 필요로하는 원장님들이라면 효과적인 꿀팁을 배워갈 수 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관계자는 “이번 공살롱 4교시는 오프라인 현장 강의와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를 동시 진행 할 예정” 이며, “특히 강사님과 함께  예약문의를 부르는 사진 촬영 꿀팁과 효율적인 SNS 업로드 방법 등을 세분화하여 배워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살롱’ 4교시의 경우  6월 19일 월요일부터 참가신청서 작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현장 강의는 선착순 30명까지 제한이 되고, 실질적으로 오프라인 강의 참여가 어려운 샵 원장님들은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온라인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공살롱’ 교육 중 최초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강의가 동시 진행되기에 공살롱 관계자는 “참가자분들 모두에게 공통으로 제공될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많이 준비해두었다”며, 공비서를 이용하지 않는 원장님들도 ‘공살롱’을 참여하실 수 있도록 신청 조건에 제한을 두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여 혜택 및 자세한 사항은 공비서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살롱’ 관련 추가 궁금한 사항의 경우 공비서 카카오톡 채널 문의하기를 통해 언제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최근에도 공비서 이용 고객들을 위해 기능 뿐만 아니라 간편 결제 가능한 ‘카드 단말기 무료 교체’ 서비스, 발신자 표시 기능 ‘공비서비즈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