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쏨나 매트리스, ‘2023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신제품 공개

쏨나 매트리스, ‘2023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신제품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6.19 11: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가구 및 리빙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업계 동향과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2023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가 개최되는 가운데, 스웨덴에서 시작된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쏨나(SOMNA)’가 해당 페어에 참가하고 신제품 공개 및 현장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는 6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쏨나코리아를 통해 참가를 확정한 ‘쏨나’ 매트리스는 1902년 Mandus Peterson으로부터 설립되어 110년 이상을 이어오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쏨나’는 현 시대에 들어서면서 메모리폼 신소재로 분야를 넓히고 있는데, 특히 무중력 매트리스가 시그니처로 고안되어 베스트셀러로 판매되는 라인이다. 쏨나코리아는 이 쏨나 제품을 현재 본사인 SOMNA USA에서의 철저한 심사 과정을 거쳐 생산기술과 콜라보 형식으로 국내에 알리고 있는 중이며 특히 박람회를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확산시키고 있다.

특히 쏨나코리아는 금번 2023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2023년도 신모델인 ‘쏨나 디럭스플러스’와 ‘쏨나 베이직플러스’도 공개, 전시할 예정이다. 해당 신제품은 기존의 쏨나 디럭스와 베이직 매트리스를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그 중 디럭스는 셀텍스 이노폼과 고밀도 이노폼을 최적의 비율로 레이어드 하고 구름층을 형성하듯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마치 구름 위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직은 유럽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소재인 비스코 젤과 컴포트 이노텍스 등 신소재를 최적의 비율로 구성한 매트리스로써 역시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고안됐다. 이번 출시된 2023 신제품은 이들 모델의 장점을 더욱 강조했다.

이와 함께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이번 박람회 현장구매 시 정가대비 30% 할인을 적용하며 침대프레임도 무상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부산 및 경상지역의 대표적인 페어인 만큼 쏨나의 금번 신제품의 장점을 지역 내에 알리는 첫 무대로써 모든 부스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장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