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레즌트뷰티 이예지 원장, '국제바디아트 콘테스트' 심사위원 위촉

프레즌트뷰티 이예지 원장, '국제바디아트 콘테스트' 심사위원 위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6.19 14: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에 소재한 속눈썹&눈썹 디자인 컨설팅 전문샵 프레즌트뷰티의 이예지 원장이 국내 최대 규모 미용 대회인 제15회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에서 속눈썹 부문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다.

국제 바디아트콘테스트는 일본, 태국, 베트남, 대만 등 각 국가에서 3500여 명의 선수 및 심사위원이 참가한 국제적인 대회로 K-뷰티의 기술이 미용선진화의 초석이 되고, 해외 각국의 미용인들이 K-뷰티의 기술을 받아들이는 미용교류의 장이다.

대회 참가자들은 SPMU, SMP, 속눈썹 분야, 스킨 케어분야, 왁싱,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등 총 13개 부문에 참가해 능력을 선보였다. 중국·일본·태국·베트남·대만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참여한 이번 대회는 ISO/IEC 17024(국제표준화 개인 자격증) 시험도 함께 실시됐다.

이예지 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넓은 시야를 갖게 되었고, 미용인으로서 뷰티 업에 종사하고 관심을 가진 분들이 많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꼈다. 저도 참가했던 대회인 만큼 대회의 주인공인 선수 분들의 열정과 값진 노력을 알고 있다, 절실한 그 마음을 알기에 공정한 심사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선수 분들이 이 경험을 통해 더 성장하는 미용인이 되길 바란다.”며 응원과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예지 원장은 이전 국제 바디 아트 콘테스트 속눈썹 연장 부문, 속눈썹 펌 부문에서 각각 그랑프리에 빛나는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대회 주최 측인 케이뷰티전문가 연합회 정회원 소속으로 심사위원 위촉, 케이뷰티 속눈썸 펌 협회교육 이수, 전문 서비스인 교육을 다수 수료하였으며, 피부 미용 국가 자격증 취득으로 전문적인 미용인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현재 프레즌트뷰티의 대표원장으로 활발히 속눈썹&눈썹 디자인 컨설팅 뷰티샵을 운영 중이다.

프레즌트뷰티는 고객들이 샵을 방문했을 때 만족스런 시술에 더하여 더 높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힘쓰고 있다, 속눈썹 연장모, 펌제 등의 시술에 필요한 전반적인 제품들은 임상을 거쳐 안전한 것만 사용하고 있으며, 프리미엄을 고수하기위해 좋은 제품과 높은 서비스만족도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90%이상이다. 틀에 맞춘 작업이 아닌 요즘 시대에 맞는 개개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프레즌트뷰티 이예지 원장은 “각자 자신이 가진 외모의 장점은 다르다. 자신의 장점을 아직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스타일링을 도와주고, 저는 미를 추구하는 고객님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외모자존감도 끌어올려주는, 미용의 긍정적인 효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후에는 개인뿐만 아니라 사회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행복한 매일을 위해 아름다운 오늘을 선물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님들이 가까이 하고 싶은, 고객님의 마음을 잘 알아주고 공감해주는, 고객님들께서 가치를 알아주는 샵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부단히 노력하겠다며, 끝으로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