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 세대 인피니티풀, 바다조망 제주 프레스티지 오너쉽 하우스 ‘클럽나인’ 분양

전 세대 인피니티풀, 바다조망 제주 프레스티지 오너쉽 하우스 ‘클럽나인’ 분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7.04 09: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자연을 품은 1%들을 위한 하이엔드 주거 단지 ‘클럽나인’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분양에 돌입했다.

클럽나인은 제주에서 첫 선을 보이는 VVIP 전용 고급 프라이빗 하우스로 연 면적 1,155.38㎡에 총 6개 동이 들서게 된다. 1층 114.02㎡, 2층 73.21㎡ 총 187.23㎡ 규모로 조성됐으며, 입주민 편의를 위한 관리동이 별도로 운영되고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갖출 예정이다.

클럽나인이 건축되는 지역은 제주공항에서 30분 거리로 대형마트 10분, 제주대병원 25분에 자리해 편의시설 이용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인근에 함덕 해수욕장과 서우봉, 올레길19코스, 김녕성세기해변, 원당오름 등 제주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명소들도 인접해 거주의 편의성과 여유로운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편 클럽나인에는 1%들을 위한 프리미엄 주거 시설에 걸맞는 실내외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제주의 자연과 잘 어울어지는 미니멀한 외관 디자인을 선택했으며 실내에는 하이앤드 마감재를 사용했다. 

또한 전 세대에 테라스와 인피니트풀을 설계했고 모든 세대에서 바다 조망해 집안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단지 내에는 공원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구비할 계획이다. 

입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라이빗 서비스도 마련되었다. 헬기 투어와 승마 체험, 요트 투어, 잠수함 투어, 무기명 골프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요트와 마필 구매 및 관리 대행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공항 의전 서비스와 렌터카 무상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위 서비스를 비롯해 관광 예약, 골프 예약, 배달 서비스 등 특급호텔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조경과 환경, 건물 관리는 전문 관리팀을 운영해 쾌적한 주거 환경 또한 유지할 예정이다.

클럽나인 관계자는 “제주 클럽나인은 제주 아름다움과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일상의 품격을 완성하는 기품 있는 인테리어와 입주민 분들의 품격에 걸맞는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주거와 복합휴양 기능이 공존하는 신개념 프레스티지 오너쉽 하이엔드 주거 공간 클럽나인 분양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