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슴이 뛴다' 박강현, 원지안 향한 직진 본능...원지안 마음 흔들 수 있을까?

'가슴이 뛴다' 박강현, 원지안 향한 직진 본능...원지안 마음 흔들 수 있을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7.15 13: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슴이 뛴다’에서 옥택연이 질투의 화신이 된다.

오는 17일, 18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7, 8회에서는 선우혈(옥택연 분)이 다정한 주인해(원지안 분), 신도식(박강현 분)의 모습을 보고는 시무룩해진다. 

지난 방송에서 우혈은 인해의 피를 사랑이 충만하게 만들고자 인해와 도식 사이를 가깝게 지내도록 노력했지만, 막상 두 사람이 가까워지자 인해에 대한 알 수 없는 감정이 요동치기 시작했다. 급기야 인해를 두고 도식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는가 하면 자신도 모르게 그녀에게 심통이 나버렸고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들의 묘한 관계 속 15일 공개된 스틸에는 본격적으로 게스트하우스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우혈과 인해, 도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정한 인해와 도식을 바라보는 우혈의 강렬하고도 쓸쓸한 눈망울이 눈길을 끌고,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질투가 폭발한 우혈은 이내 시무룩한 표정까지 지어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인해의 피를 사랑에 충만하게 만들어야 하는 우혈이지만, 항상 차갑고 인간미라고는 없는 인해의 변화가 못내 신경 쓰이는 모습이다. 

그런가 하면 우혈의 속은 아는지, 인해와 도식의 모습도 심상치 않다. 도식은 인해에게 안전모를 직접 씌워주는 등 밝은 표정으로 그녀를 향해 따뜻한 손길과 눈빛을 내어주고 여과 없이 직진 본능을 드러내고 있다. 그런 그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인해의 모습에서 과연 도식이 그녀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예사롭지 않은 시선이 오가는 세 사람의 관계가 향후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기다려지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7회는 오는 17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