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세호의 니플패치 ‘조꼭지’, 1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첫 선 보여

조세호의 니플패치 ‘조꼭지’, 1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첫 선 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7.18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사업가로 변신한 방송인 조세호의 새로운 패션 아이템인 니플패치 ‘조꼭지’를 오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토탈 케어 브랜드 샤이언스(SHYENCE)는 오늘 18일 화요일 저녁 19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조세호의 니플패치 ‘조꼭지’ 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꼭지’는 무더운 여름, 얇고 비치는 옷들을 마음 편히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남성용 실리콘 니플패치다. ‘조심스럽게. 꼭. 지켜주세호’를 줄인 말로 표현했다. 고급 메디컬 등급 실리콘 겔을 특허 받은 기술로 제작해 피부 접착면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조꼭지’는 조세호가 직접 제품 기획 및 개발에 적극 참여해, 기존 자신이 사용하던 니플 패치의 단점들을 보완했다. ‘조꼭지’는 피부 발진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고, 용이한 탈부착을 위해 트임 기능을 추가하고, 하루 종일 붙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원재료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샤이언스(SHYENCE)는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첫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조세호의 패션브랜드인 아모프레 티셔츠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쇼핑 라이브 중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명에게 아모프레 티셔츠 및 시딩키트를 선물한다.

조세호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코너들도 마련된다. 쇼핑 라이브 중 꼭지 관련한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시딩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쇼핑 라이브 중 진행되는 게임에 댓글로 응원하면 1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