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너 석승권, 2023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바이오/뷰티·메디/헬스 브랜드 대상 수상

테너 석승권, 2023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바이오/뷰티·메디/헬스 브랜드 대상 수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7.20 17: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너 석승권이 7월 19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바이오/뷰티·메디/헬스 브랜드 대상’에서 ‘클래식 대중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바이오/뷰티·메디/헬스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우수 바이오/뷰티 헬스기업과 각 분야에서 모범이 되어온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고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샵, ㈜메디바이저, 닥터민 치과의원, ㈜루희, 박향란 모델, 빌딩진영쌤부동산중개(주), ㈜엘에스무역, 화이어(주) 컴인워시, ㈜이노핸즈, 다인맘스케어 등 총 32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석승권‧소프라노 오해은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테너 석승권은 이탈리아 로마 산타 체칠리아 국립음악원 일반과정 및 동 음악원 비엔니오 최고 과정을 수석 입학 및 수석 졸업하고 프랑스 앙제-낭트 오페라단 단원 역임한 음악가다.

아울러 테너 석승권은 현재 장로회 신학대학교에 출강하고 있으며. ⌜석승권의 이야기 한가득 이탈리아 가곡과 딕션 I‧II⌟ 등 서양가곡에 대한 다양한 책을 저술하고, Ensemble El의 음악감독으로서 활동하는 등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