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 ID. 패밀리,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와 협업

폭스바겐 ID. 패밀리,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와 협업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3.07.25 10: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 폭스바겐 ID.4

폭스바겐의 전기차 ID. 패밀리 라인업이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라스’에 등장해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폭스바겐은 극장판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의 공동제작사인 ZAG, 미디어완 키즈 앤 패밀리(Mediawan Kids & Family)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미라큘러스는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유튜브에서 누적 330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여러 국가에서 TV 시청률 1위에 오른 인기 작품이다. 이번에 방영되는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는 미라큘러스 시리즈의 극장판 작품이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 폭스바겐 ID.VIZZION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 폭스바겐 ID.버즈

이번 작품에 어울리도록 재디자인된 미래적인 스타일의 폭스바겐 ID.패밀리는 극 중 주인공들의 차량으로 나오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레이디버그(Ladybug)’는 폭스바겐의 상징적 모델 ‘비틀(Beetle)’의 전기 컨셉트카를, ‘블랙캣(Cat Noir)’은 전기 SUV ID.4를 운전하고, 럭셔리 세단 컨셉트카인 ID.VIZZION은 세련된 스타일리스트 ‘가브리엘 아그레스트(Gabriel Agreste)’의 차로, 아이코닉한 ID.버즈는 ‘톰(Tom)’의 배송 차량으로 등장한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 폭스바겐 비틀 전기 컨셉트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이고 있는 폭스바겐은 영화 및 콘텐츠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으며 앞서 마블 스튜디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오비완 케노비’, ‘안도르’ 및 ‘만달로리안’ 등의 작품과도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진행한 바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28일까지 작품에 등장하는 히어로카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모델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더 무비’는 28일 OTT 스트리밍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