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짜 레이싱카 핸들?" 로지텍, PRO 레이싱 휠-페달 출시

"진짜 레이싱카 핸들?" 로지텍, PRO 레이싱 휠-페달 출시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3.07.27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의 신규 레이싱 휠 'PRO 레이싱 휠’
로지텍의 신규 레이싱 휠 'PRO 레이싱 휠’

로지텍은 신규 레이싱 게이밍 기어 ‘PRO 레이싱 휠’과 ‘PRO 레이싱 페달’을 출시한다.

PRO 레이싱 휠과 PRO 레이싱 페달은 G923 레이싱 휠 및 페달 출시 이후 3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레이싱 게이밍 기어로 실제 레이싱카 운전 시 느낄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이 간편해 레이싱 게임 팬뿐만 아니라 운전이 취미인 이들 모두에게 실내에서도 레이싱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PRO 레이싱 휠은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췄다. 1000Hz의 폴링률, 초당 4000번의 휠 트래킹을 통해 렌더링된 택타일 피드백을 전달하는 로지텍의 고배율 포스 피드백 기술인 트루포스(TRUEFORCE)를 적용해 구동 시 진동, 도로 표면, 지형 변화 등을 손끝에서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키네스테틱 효과로 충돌과 타이어 접지력, 서스펜션의 변화까지 체감 가능하며, 최대 11Nm의 토크를 지연 없이 지원한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게임 별로 설정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로지텍의 신규 레이싱 페달 ‘PRO 레이싱 페달’
로지텍의 신규 레이싱 페달 ‘PRO 레이싱 페달’

특히 휠을 쥘 때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버튼과 다이얼을 배치해 화면을 응시함과 동시에 조작할 수 있고, 무접점 홀 효과 센서를 갖춘 마그네틱 기어 시프트 패들을 탑재해 실제 레이싱카를 타고 달리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가속 및 브레이크를 지원하는 아날로그 듀얼 클러치 패들 또한 장착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플레이 실력에 알맞게 설정 가능하다. 새로운 클램핑 시스템으로 휠을 쉽게 설치하고 분리할 수 있으며, 별도의 레이싱 시트에 앉아 플레이하는 이들을 위해 볼트 구멍은 그대로 유지했다. 

총 5가지 온보드 레이싱 프로필을 지원해 즐겨하는 게임마다 휠 설정을 달리할 수도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PC 기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PRO 레이싱 휠과 PRO 레이싱 페달은 정식 출시일에 앞서 이달 29일 오후 7시에 인제스피디움 현대 N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 론칭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로지텍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