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입문서 무료 배포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입문서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7.30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고소득 전문직으로, 2022년 전체 시험 접수 인원이 40만 명을 기록하기도 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같이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를 매일 선착순으로 공인중개사 강의와 함께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신청 시 선착순 300명에게 공인중개사 1차, 2차 기초 입문서(*비매품) 총 두 권의 공인중개사 교재와 공인중개사 기초 강의(*15일 이용 가능)를 제공하며, 배송비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는 공인중개사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과 실제 사례를 통해 기초 개념을 정리했다. 단순 요약본 형식의 기본서가 아니라 공인중개사 초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용어와 핵심 키워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해당 입문서는 쉽고 자세한 용어 설명과 사례를 통해 개념정리를 돕고 있으며, 핵심 포인트까지 정리되어 있어 10대부터 70대까지 누구나 한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강의도 제공하고 있어, 공인중개사를 처음 시작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합격의 발판이 되어줄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학원 강의 및 인터넷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자격증, 해커스잡, 해커스인강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수험생들의 시험 및 자격증 학습을 돕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