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후의 명곡’ 양지은, 이찬원과 댄스 배틀 “댄스 서열 2위는 바로 나”

‘불후의 명곡’ 양지은, 이찬원과 댄스 배틀 “댄스 서열 2위는 바로 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7.29 22: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 여신’ 양지은이 정열적인 댄스로 ‘불후의 명곡’을 접수했다.

29일 오후 6시 10분 KBS2 ‘불후의 명곡’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양지은은 ‘1970’s 보물송을 찾아라‘ 특집에 걸맞은 목소리와 퍼포먼스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짧지만 메시지가 강렬한 곡을 준비했다”라고 밝힌 양지은은 이날 ‘앵두’를 선곡, 본 무대에 앞서 이찬원과의 댄스 배틀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양지은은 “콘서트에서만 보여주던 춤도 조금 준비했다. 저희 회사 내 댄스 서열이 있다. 1위는 김희재, 2위는 저, 그다음이 이찬원 씨다”라며 입담을 발휘하는 동시에 춤을 향한 자신감도 뽐냈다.

양지은은 “인정 못 한다. 춤은 내가 위다”라는 이찬원의 반박과 함께 댄스 배틀을 시작, ‘국악 여신’의 칼각 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에 이찬원은 “잘 추네”라며 소감을 남겼고, 양지은은 자신감과 함께 ‘앵두’ 무대를 선사했다.

“무채색 위주의 옷만 입다가 ‘앵두’에 맞춰 옷과 신발 모두 빨간색으로 입었다”라며 강한 포부를 드러낸 양지은은 애절한 목소리로 무대를 시작, 깊이감 있는 보컬과 함께 몰입도를 높였다. 양지은은 마치 70년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스탠딩 마이크를 활용한 춤과 색소폰 등으로 풍성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무대를 보여준 양지은의 무대에 출연진들을 비롯해 현장 관객들 역시 뜨거운 박수를 보냈고, 양지은은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다리도 써보고, 팔도 사용해 봤다. (춤에) 나름 자신감이 생겼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색다른 변신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양지은은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각종 축제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KBS2 ‘불후의 명곡’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