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몰스킨, 비즈니스 라이프 아이템 기획전 ‘프로 직장인 생활백서’ 진행

몰스킨, 비즈니스 라이프 아이템 기획전 ‘프로 직장인 생활백서’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8.01 15: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반복되는 비즈니스 라이프에 빛을 밝혀줄 ‘프로 직장인 생활백서’ 기획전을 다가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프로 노트부터 스마트 펜, 비즈니스 백 등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과 특별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프로 컬렉션(PRO COLLECTION)’은 세분화된 레이아웃으로 프로젝트의 목표와 진행 상황, 성과 등을 상세히 기록하여 관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아이템이다. 사용자의 기록 습관이나 상황에 따라 프로 노트, 프로 패드, 프로 프로젝트 플래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기획전 기간 동안 프로 컬렉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필기감이 돋보이는 고 클릭 볼펜이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스마트 라이팅 세트’는 몰스킨 스마트 펜과 스마트 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새로운 기록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 펜을 사용하여 스마트 노트에 기록한 그림이나 글 등을 전용 앱(Moleskine Notes App)을 통해 디지털로 실시간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로 변환된 파일을 간편하게 편집하거나 저장 및 공유할 수 있어 회의나 공동작업이 많은 직장인과 전문가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비즈니스 라이프에서 가방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다. 몰스킨 ‘클래식 레더 컬렉션(CLASSIC LEATHER COLLECTION)’은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15인치 디지털 디바이스 수납이 가능한 클래식 레더 백팩, 캐주얼한 매력의 클래식 레더 슬림 메신저백, 출장 시 활용할 수 있는 더플백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 크기로 상황에 맞는 다양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트에 부착해 사용이 가능한 ‘클래식 툴 벨트’와 메모, 영수증과 같이 잃어버리기 쉬운 낱장의 서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포트폴리오’ 등 비즈니스 라이프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 신입사원부터 일상에 작은 변화가 필요한 모든 직장인의 건강한 비즈니스 라이프를 응원하는 몰스킨의 ‘프로 직장인 생활백서’ 기획전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