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리만, 웨딩 기획전 진행… 신제품 간이정수기 '알뜰정수기' 출시

실리만, 웨딩 기획전 진행… 신제품 간이정수기 '알뜰정수기'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8.02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만이 이달 1일부터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실리만의 인기상품인 실리콘 조리도구 세트 △하모니컬렉션 △센츄리가든컬렉션 △모노컬렉션 △오세라 식기세트로 구성된다.

또한 실리만은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웨딩 쿠폰을 발급하여 최대 30% 할인과 기획상품을 구매만 하더라도 베스트셀러 상품인 도마(색상, 사이즈 랜덤)를 증정할 예정이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고객 입장에서 구성한 각종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기료 걱정 없이 원하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국내 수질에 특화된 4중 필터링으로 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정수 시스템을 갖춘 간이정수기 대용량 8.3L 알뜰정수기를 출시해 고객으로부터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알뜰정수기는 QR코드 필터 교체 알림 및 회수 신청 서비스를 자체개발하여 필터 교체 시기 3일 전 교체 알림 문자를 전송하고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과 순환경제를 위한 리사이클링 시스템 시스템을 운영하여 필터를 회수하고 재질별로 분리해 활성탄과 플라스틱을 재활용 처리하며 환경을 생각하여 포장재를 최소화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와 에어셀 포장재를 사용했다.

관계자는 "알뜰정수기 필터 1개로 약 500ml 플라스틱 생수병 약 600개를 줄일 수 있다”며 “연간 생수대비 200만원 이상 절약이 가능하고 1L기준 생수 600원 대비 1/20 수준인 약 30원으로 경제적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새롭게 시작하는 신혼부부 고객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실리만과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시간과 비용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