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눈부시고 산뜻한 여름 시즌 위한 '크리스챤 디올 썸머 뷰티 컬렉션'

눈부시고 산뜻한 여름 시즌 위한 '크리스챤 디올 썸머 뷰티 컬렉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8.02 13: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다가온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눈부시고 산뜻한 여름을 보내고 꾸뛰르 감성과 감각적인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디올의 대표적인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의 베스트 뷰티 제품들의 ‘크리스챤 디올 썸머 뷰티 컬렉션’을 소개한다. 

‘향수’로는 산뜻하면서도 풍성한 스파클링 플로럴 부케의 향기를 선사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시트러스 우디 향의 대표 남성 향수 ’BEST 소바쥬 오 드 뚜왈렛’으로 상쾌하고 감각적인 후각적 뷰티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이자 베스트 셀링 제품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언제 어디서나 강한 개성과 존재감을 드러내는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이자 뷰티 에센셜 아이템 ‘디올 르 밤 핸드크림’은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위한 썸머 에센셜 뷰티 아이템이다. 

여름철에도 내추럴하면서도 빛나는 생기를 표현하는 메이크업, 손을 물론이고 네일-바디-입술 등 건조한 부위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킨케어, 그리고 여름 시즌을 향기롭게 물들여주는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향수들은 특별하고 눈부신 여름을 선사한다. 

미스 디올(MISS DIOR)’은 ‘행복’과 ‘사랑’을 후각적인 뷰티로 해석한 크리스챤 디올의 대표적인 여성 향수 라인으로, 여름날 눈부시고 로맨틱한 핑크빛 무드를 만끽하고 싶다면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과 ‘미스 디올 배스&바디 썸머 컬렉션’을 제안한다.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꽃을 향한 크리스챤 디올의 열정에 경의를 표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로, 삶의 아름다움과 사랑에 대한 선언이자 첫눈에 반한 사랑의 감정을 후각적으로 표현하는 향기는 베르가못-다마스크 로즈-피오니-화이트 머스크가 풍성하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디올 소바쥬는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이전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로 우리를 초대한다. BEST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소바쥬 라인의 첫 향수이자 가장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시대를 초월한 강한 남성성을 표현한다.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우디함과 신비로운 개성이 조화롭게 밸런스를 이루어 강렬하면서도 넘치듯 풍부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중 하나인 BEST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체리 오일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하여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를 선사하고 얼굴 전체를 생기 있게 밝혀준다.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이자 시그니처 컬러(001핑크 & 025 서울스칼렛 & 033 코랄 핑크)와 K-Beauty의 감성을 반영하여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컬러(031 스트로베리 & 038 로즈 누드 & 039 웜 베이지)를 포함한 15가지 컬러 컬렉션, 촉촉한 입술을 위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 함유 포뮬러, 그리고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디자인의 케이스의 BEST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빛나는 썸머 뷰티 룩을 위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이자 에센셜 뷰티 아이템, NEW 디올 르 밤 핸드크림은 피부 타입-성별-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건조한 부위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감각적인 꾸뛰르 감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유니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시어 버터, 호호바 오일 등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깊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감각적인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끈적임 없는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디올 오블리크 패턴을 입은 감각적인 NEW디올 르 밤은 패셔너블한 동시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건조한 부위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윤기있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