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 Z 플립5·폴드5' 한국의 멋 담았다..."한옥·맛집 등 K컬처 결합"

'갤럭시 Z 플립5·폴드5' 한국의 멋 담았다..."한옥·맛집 등 K컬처 결합"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3.08.07 09: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다. 폴더블 스마트폰과 한국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6일 개최한 '언팩' 행사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모티브로 제작한 코엑스 3D 옥외 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영상은 다음달 30일까지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폴더블 제품의 활용성과 K-컬처(Culture)를 결합한 디지털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일상 속 제품 활용 팁(Tip)을 한국의 문화와 결합해 2030세대의 당당함으로 표현했다. 

총 6편의 숏폼은 한옥, 셀피, 맛집 등 한국의 최신 트렌드와 '플렉스캠(FlexCam)', 'S펜' 등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적인 사용성을 소개한다.

삼성전자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활용팁을 담은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공간에서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삼성 강남' 방문 고객에게 LG유플러스의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 위치한 카페 '배드해빗'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체험하는 고객에게 '삼성 강남' 3층에 위치한 '센터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은 1천명, 커피는 2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삼성전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