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하나히어링, 프리미엄 보청기 와이덱스 신제품 ‘모멘트 쉬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나히어링, 프리미엄 보청기 와이덱스 신제품 ‘모멘트 쉬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8.10 11: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청, 보청기 전문 네트워크 하나히어링이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덴마크 와이덱스 보청기의 신제품 ‘모멘트 쉬어’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소리를 추구하는 보청기 브랜드인 와이덱스의 신제품인 만큼 모멘트 쉬어는 핵심 기술인 퓨어사운드(PureSound)를 통해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한다. 제로딜레이(ZeroDelay™) 기술을 기반으로 실제 소리와 보청기에서 증폭된 소리 간의 소리 지연을 줄이고 음의 왜곡을 방지한다.

자연음과 증폭음의 시간차를 줄여 부자연스러운 음질을 제거하여 착용자에게 자연스러운 소리를 선사하는 것이다.

특히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소리를 제공하는 기술, 마이사운드(MY SOUND 2.0)은 보청기 사용자의 환경과 집중하고자 하는 소리에 맞추어 소리를 최적화하고, 클라우드를 통한 방대한 학습에 기반하여 추천 소리를 제안한다.

덴마크 와이덱스 보청기는 이명에 도움을 주는 ZEN 기능의 프렉탈 멜로디로 이명 보청기로도 유명한데, 이번 신제품 모멘트 쉬어는 새로운 내추럴 사운드를 통해 사용자의 웰빙 라이프를 돕는 기능이 제공된다. 전용 앱을 통해 핸드폰으로 일상에서 ‘웰빙 사운드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하나히어링 네트워크는 전국 10개 지점으로 강남센터, 성동센터, 광진센터, 동작센터, 송파센터, 강북센터, 은평센터, 광명센터, 의정부센터, 청주센터가 영업 중이다. 보청기를 구매한 지점과 상관없이 소리 조절, 당일 수리와 같은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