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학교 영어듣기 만점, 출제유형부터 모의고사까지 '중등인강'으로

중학교 영어듣기 만점, 출제유형부터 모의고사까지 '중등인강'으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8.18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다가오는 2학기 내신성적을 준비해야할 때가 왔다. 지필 시험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수행평가나 영어듣기평가도 빼놓지 않고 확실하게 기본기를 잡아두는 것이 좋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2학기 영어듣기평가 만점을 위한 강좌를 새롭게 오픈했다. 

밀크티 중학이 새롭게 선보이는 2학기 중학 영어듣기능력평가 강좌는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유형 학습 강좌부터 취약 유형을 집중적으로 연습하는 AI 매일 리스닝, 전년도 기출 풀이/해설 강의, 모의고사 풀이 강의, 영어듣기평가 오답 High5로 이뤄져 있다.

밀크T중학의 영어듣기평가 대비 강좌는 밀크T 중학의 우수 강사진이 포진되어 문제 유형을 익히는 기본 강의부터 최신 기출 모의고사 강좌가 있다. 오답 High5 강좌의 경우 새롭게 선보이는 강의로 빈틈없는 문항분석으로 영어듣기평가 만점이 가능하다.

여기에 2022년과 2023년에 진행한 중학교 영어듣기평가 기출문제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할 수 있다. 또 여기에 맞는 전 문항 해설 강의를 통해 오답의 원인과 문제의 핵심은 물론 듣기 유형과 표현까지 완벽하게 숙지한다. 

중학교 영어내신성적 관리를 위해서는 영어듣기 평가 점수가 중요한 만큼 지금부터 문제를 많이 듣고 귀를 트이게 하는 것은 물론 실전 감각으로 문제유형을 익혀 두는 것이 중요한데, 중등인강 밀크티에서는 모든 중학 영어 학습을 하게 된다. 

우수한 선생님과 함께 다가오는 중학교 영어듣기평가 대비가 가능한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현재 무료체험 학습생을 위한 랜덤간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