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명곡 제작소' 김호중, “송가인 덕분에 ‘미스터트롯’ 출연 결심”

'명곡 제작소' 김호중, “송가인 덕분에 ‘미스터트롯’ 출연 결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8.27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명곡 제작소’에 시청자를 웃기고 울릴 사연이 찾아온다.

27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에는 송가인과 정훈희가 찾아와 마음을 울리는 인생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날 송가인의 ‘명곡 제작소’ 방문에 김호중은 반가워하며 “누나의 ‘미스트롯1’ 결승 무대를 보고 나도 도전해야지 싶어 ‘미스터트롯’에 나갔었다”라고 과거 출연 계기를 전해 관심을 모은다.

또한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2’에서 각각 진을 차지한 송가인과 안성훈의 남매 케미도 재미를 더한다. 무명가수 시절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했던 송가인과 안성훈은 당시 느꼈던 서로의 첫인상부터 활동 고충을 거침없이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송가인은 ‘명곡 제작소’에 MZ세대를 겨냥할 히트곡을 의뢰, 신나야할 대학 축제에서 ‘한 많은 대동강’을 불러 분위기를 반전시켰던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20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을 주문한 송가인은 춤을 배우겠다고 다짐해 과연 송가인의 첫 댄스곡이 탄생할지 궁금증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명곡 제작소’에는 ‘가요계 레전드’ 정훈희가 출연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정훈희는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약 56년 만에 역주행을 이룬 명곡 ‘안개’ 라이브는 물론 무려 7년이나 무대에 오르지 못했던 인생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송가인과 정훈희의 가슴 뜨거운 인생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명곡 제작소’는 김준현과 김호중, 안성훈,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뭉친 ‘즉석 주문 음악쇼’로, 일요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27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