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르티르,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 출시

티르티르,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8.31 10: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TIRTIR)가 크리에이터 랄랄과 함께한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은 랄랄의 콘텐츠에서 대형 퍼프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폭주, 랄랄이 직접 사이즈는 물론 컬러까지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특히 스페셜한 제품 구성은 물론 패키지에 화려한 네온사인 디자인의 랄랄 캐릭터 일러스트를 적용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버블 명가 티르티르답게 ‘콜라겐 무스 에디션’과 ‘선 무스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콜라겐 무스 에디션’은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와 ‘핫 핑크 쿠션’, ‘왕랄이들 퍼프 5종 세트’로 ‘선 무스 에디션’은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와 ‘핫 핑크 쿠션’, ‘왕랄이들 퍼프 5종 세트’로 구성된다.

이번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왕랄이들 퍼프 5종 세트’는 일명 ’퍼프 오마카세‘로 5가지의 다양한 크기와 컬러로 선보인다. 손가락 한 마디의 미니 사이즈 1번 퍼프는 컨실러, 하이라이터 등 좁은 부위에 섬세한 터치가 필요할 때 사용하며 보통 사이즈의 2번 퍼프는 얼굴의 굴곡진 부위나 넓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얼굴 1/2 사이즈의 3번 퍼프는 번에 많은 양을 도포할 수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 시 사용하면 좋다. 눈, 코, 입이 한 번에 들어가는 4번 퍼프는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와 바디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큰 크기의 5번 퍼프는 많이 치이고 사는 현대인들의 필수템으로 어디서도 지지 않는 기싸움 아이템으로 불리며 선크림이나 태닝 오일, 바디 메이크업을 위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또 하나의 리미티드 아이템 ‘핫 핑크 쿠션’은 티르티르의 명작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스페셜한 핫 핑크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이는 쿠션으로 촘촘한 파우더와 풍부한 레드 에너지의 영양이 72시간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한편,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한정 판매는 오는 8월 31일 오전 10시부터 9월 8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또한 ‘핫 핑크 쿠션’과 ‘왕랄이들 퍼프 5종 세트’는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티르티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