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오롱아우토, ‘아우디 Q4 40 e-트론’ 출시 고객 이벤트

코오롱아우토, ‘아우디 Q4 40 e-트론’ 출시 고객 이벤트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3.09.01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Q4 40 e-트론
아우디 Q4 40 e-트론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 파르나스 타워에서 아우디의 전기차 ‘Q4 40 e-트론’ 모델을 전시한다.

‘아우디 Q4 40 e-트론’은 아우디가 지난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콤팩트 세그먼트 순수 전기 SUV 모델의 연식 변경 모델이다.

이번 행사는 2023년식 모델 출시와 함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아우디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전시된 ‘아우디 Q4 40 e-트론’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차량 시승 및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휴대용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스낵 박스 등이 제공되며, 시승 고객에게는 장우산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9월 코오롱 아우토에서 ‘Q4 40 e-트론’ 구매 후 출고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우디 Q4 40 e-tron’ 홍보대사인 황희찬 선수의 사인볼, 호텔 숙박권, 골프 백, 트롤리 백 등 총 4가지 상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코오롱아우토 한정으로 출고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기차량 이용 편의를 위한 ‘일렉 프리(Elec-free) 프로모션’으로, 충전 배달 차량이 고객이 있는 장소까지 이동해 회당 최대 40kWh 혹은 80%까지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오롱아우토 전용 멤버십 카드도 제공해 환경부, 한국전력 등 16개 로밍 제휴사 충선소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코오롱아우토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