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당귀’ 이연복-정호영,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

‘사당귀’ 이연복-정호영,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09 12: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우동의 달인’ 정호영 셰프가 “나는 백종원의 보조 셰프”라고 발언한다고 해 그 사연에 궁금증이 모인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무려 ‘72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9월 3일 기준) 아울러 K-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8월 5주 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성지인 보스가 10위를 차지하며 화제성까지 입증했다.

오는 9월 10일 방송되는 ‘사당귀’ 224회는 이연복 셰프와 정호영 셰프의 키즈 쿠킹 클래스가 그려진다. 그러던 중 정호영이 “백종원 씨가 나오면 나는 또 보조 셰프”라면서 스스로를 2인자로 평가한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이연복은 정호영에게 키즈 쿠킹 클래스를 함께 할 보조 셰프를 부탁한다. 두 사람은 꼬마 셰프들과 자장면 만들기에 나서고, “아이들이 집중할 수 있을까?”라고 걱정했지만, 집중력을 잡아 주는 자장면의 향기로 꼬마 셰프들의 몰입도를 무사히 높여간다. 그 와중에 정호영은 자신을 “우동 삼촌”이라고 소개하면서, 이연복이 화려한 불쇼로 꼬마 셰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동안 야채 손질에서 오징어 데치기까지 메인 셰프 이연복을 돕는 일당백 보조 셰프로 활약한다.

이와 함께 이연복은 꼬마 셰프들에게 “칼 조심하세요”라며 손주와 손녀에게 가르치듯 1대 1 맞춤 강의를 선보이는가 하면, 달고나 실타래를 선보이며 꼬마 셰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해 쿠킹 클래스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연복은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라고 소감을 전한 뒤 “다음 시간에는 뚱보 아저씨가 우동을 가르쳐 줄 거예요. 그때는 뚱보 아저씨가 다른 사람을 데리고 올 거예요”라며 자신을 이을 셰프로 정호영을 꼽는다. 이에 꼬마 셰프들이 한목소리로 “백종원”을 외치자, 정호영은 고개를 내젓더니 “백종원 아저씨가 오면 아저씨는 또 보조 셰프해야 해요”라면서 이연복에 이어 백종원까지 보좌해야 할 웃픈 2인자 발언을 해 스튜디오의 웃음을 자아낸다고.

그런가 하면 이연복은 “’사당귀’ 보스 중 보조 셰프로 함께 하고 싶은 보스를 꼽아 달라”라는 질문에 “추성훈”이라고 파이터 보스를 점 찍는다고 해 그 이유에 궁금증이 모인다. 이연복과 정호영의 키즈 쿠킹 클래스는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4회는 9월 10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KBS 2TV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