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미로즈 “누가 날 감히 거부한대”…싱글 2집 타이틀곡 ‘Flirting’ 어쿠스틱 버전 선공개

미미로즈 “누가 날 감히 거부한대”…싱글 2집 타이틀곡 ‘Flirting’ 어쿠스틱 버전 선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09 1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싱글 2집 타이틀곡 ‘Flirting’ 어쿠스틱 버전이 베일을 벗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 어쿠스틱 버전을 선공개, 대중의 귀를 포근하게 감싸 안았다.

공개된 영상 속 미미로즈는 5인 5색 순백의 미를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미로즈는 앞서 공개된 콘텐츠에서 보여준 강렬하고 키치한 스타일링과는 180도 다른 청순한 분위기를 풍겼고, 물오른 비주얼만큼이나 빛나는 팀워크와 보컬 실력도 과시했다.

특히 인효리의 기타 연주로 시작된 ‘Flirting’ 어쿠스틱 버전은 미미로즈의 보컬과 래핑을 한층 더 매혹적이게 만들었고, 멤버들은 “자 내게 빠져, 누가 날 감히 거부한대”, “이제 네 차례니 홀릴 준비하고” 등 가사와 함께 청아한 음색을 들려줬다. 또한, 이번 영상은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공개된 원래 버전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을 자아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여기에 이번 ‘Flirting’ 어쿠스틱 버전 선공개 영상은 앞서 깔아둔 복선을 회수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스케줄러에서 공개된 기타 이미지가 ‘Flirting’ 어쿠스틱 버전을 암시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 역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컴백에 앞서 타이틀곡 ‘Flirting’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먼저 공개한 파격적인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오는 14일 타이틀곡 ‘Flirting’을 포함해 수록곡 ‘A-OK’(에이오케이), ‘TIPSY’(팁시)를 공개하며 가요계로 돌아온다.

멜로디, 가사, 퍼포먼스까지 차별화된 음악 색깔을 보여줄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