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등 자녀 수학 최고 수준으로 이르게 할, 천재교육 ‘최고수준’

초등 자녀 수학 최고 수준으로 이르게 할, 천재교육 ‘최고수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12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은 타 과목 중에서도 유독 수학에 강한 교육 전문 기업으로, HME(해법수학 학력평가) 주최사이기도 하다. 천재교육이 출간한 학년별 베스트셀러에는 초등 수학 문제집 최고수준, 수학리더가 있으며, 중학 수학 문제집으로는 체크체크 수학, 고등 문제집으로는 유형 해결의 법칙이 있다. 학년별 베스트셀러 중 천재교육의 최고수준은 초등 아이 상위권 실력을 완성하는 초등 수학 심화 문제집으로, 맘카페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고수준의 내부 구성을 살펴보면 크게 4 step으로 구성되어 있다. Step 1 start 개념 편에서는 핵심 개념, 심화 학습에 필요한 개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위 연계 개념을 미리 학습할 수 있다. Step 2 jump 유형 편에서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뽑아 풀어본 후 유사문제로도 학습할 수 있으며, 창의, 융합 문제 또한 지원한다. Step 3 master 심화 편에서는 심화 유형의 문제, 경시대회 기출문제, 창의, 융합 문제를 풀어 보며 실력을 기를 수 있다. Step 4 top 최고수준 편에서는 교내외 경시대회에 출제되는 높은 수준의 문제들을 선별하였다. 

실제로 온라인 4대 서점에서의 ‘최고수준’ 구매 후기에 따르면 호평이 가득하다. ‘초등학교 5학년 수학이 중요하다고 해서, 여러 비교를 거치고 구매해 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문제 유형이 다양하고 풀이도 잘 되어 있어 아이가 어려움 없이 잘 풀 수 있는 것 같아요.’, ‘초등 아이 수학 문제집 풀릴 때 마무리는 언제나 최고수준으로 끝내요. 개념별 단원학습을 완벽 정리해 주고 상위 개념 학습 또한 가능해요.’.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구매 후기와 같이 최고수준은 초등 수학 상위권 실력을 완성시키는 공부 전략을 제공한다. 

천재교육의 최고수준은 무료 모바일 학습을 제공하는데, 표지에 있는 QR을 찍으면 해당 학년 학습 내용을 만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기종의 경우, 오답노트앱을 사용할 수 있는데 오답 문제의 쌍둥이 문제만 모은 PDF 파일 제작이 가능하다. 이러한 천재교육의 최고수준은 전국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