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전피부관리 이숙경뷰티캐슬, FW시즌 ‘TIME LESS 신부관리’ 이벤트 진행

대전피부관리 이숙경뷰티캐슬, FW시즌 ‘TIME LESS 신부관리’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11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피부관리 전문업체 이숙경뷰티캐슬(대표 이숙경)이 2023 F/W 시즌 ‘TIME LESS 신부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작은 얼굴 드레스라인 신부관리 10회에 대해 40%의 높은 할인을 적용하는 내용으로, 10만원 상당의 신랑관리 90분 1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울트라 매트리콜관리, 나노 엑소좀관리, B-TOX관리, 글루타치온관리, 리얼진정관리의 5회 진행 맞춤케어 솔루션에 대해 5회 등록 시 추가 5회가 무료로 더해져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LMP다이어트 2기도 10명 모집해 50만원의 지원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대전 신갈마로의 갈마점과 서대전점, 반석점 등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숙경뷰티캐슬은 스킨케어, 바디케어, 웨딩케어, 산모케어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진행하는 모든 관리 프로그램들이 이숙경 대표가 직접 개발해 각 지점들에 적용하여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어느 지점에서건 동일하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금번 2023 F/W 시즌 ‘TIME LESS 신부관리’ 이벤트 역시 모든 지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이숙경 대표는 “그간 결혼식 준비를 해 오던 많은 예비 신부님들이 예식 입장 전 마지막까지 최상의 컨디션으로 치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신부뿐만 아니라 큰 일을 앞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본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