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eb 3.0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 밈보 포 스피드와 파트너십 체결

Web 3.0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 밈보 포 스피드와 파트너십 체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11 17: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 3.0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 미라클플레이(MiraclePlay)와 밈보 포 스피드(Mimbo for Speed)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23년 9월 1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급성장하는 웹 3.0 시장에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고, 실제 가치를 높이며 역동적인 Esports 토너먼트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밈보 포 스피드는 프로젝트 슬로건이 “MIMBO TO LAMBO”로 밈보 스테이킹 리워드를 통해 람보르기니 라이더가 되자는 재밌는 슬로건을 가진, 자동차 레이싱 UI의 형태의 Defi 프로젝트이다.

사용자들은 BNB를 사용하여 차량을 구매하고, 차량을 통해 쉽게 밈보 토큰을 채굴할 수 있다. 채굴된 밈보 토큰은 차량 합성, 서킷 이동, 스테이킹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높은 보상과 차량 업그레이드를 만들며 게임의 즐거움과 재미를 높이고 채굴 프로세스를 가속화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실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미라클 플레이는 Web 3.0 Esports 온라인 토너먼트 플랫폼이다. 블록체인을 활용한 스마트 계약을 통해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PC게임, 콘솔게임 블록체인 DApp등 지원환경이나 장르 구분없이 게임, 서비스의 메타데이터 API를 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상에서 누구나 다양한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참여하여, 전략적인 경쟁을 통해 실질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서비스 지원 블록체인으로 폴리곤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테스트넷 환경에서 인도네시아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베트남, 필리핀, 싱가폴 등 동남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오픈 베타를 진행 중이다. 최근 9월 4일 빗썸 부리또 월렛과 빗썸 메타가 공동 추최한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 발굴과 Web 3.0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한 신 생태계 구축을 주제'로 한 "NEXT BLOCK 2023"에 메인빌더로 참가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미라클 플레이는 밈보 포 스피드의 메타데이터 API를 연동하여 플랫폼에 온보딩하고 유저들에게 Defi와 토너먼트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미라클 플레이 김현 대표는 "밈보 포 스피드는 자동차 레이싱 UI형태를 활용하여 색다른 Defi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 모두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밈보 포 스피드 관계자는 "미라클 플레이는 Web 3.0 E-Sports 분야의 선도적인 플랫폼인 만큼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밈보 포 스피드의 인지도를 더 높이고 유저층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레이싱 UI를 가진 Defi 플랫폼과 Web 3.0 Esports 플랫폼의 협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양사의 협업은 향후 Web 3.0 Esports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