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린러쉬, ‘순천미인크림’ 순수아름다울미 화장품 신규 출시 

그린러쉬, ‘순천미인크림’ 순수아름다울미 화장품 신규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12 15: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러쉬(대표 윤정훈)는 전남 순천에서 재배한 대마종자 추출물을 함유한 천연화장품 브랜드 천정안의 '순천미인크림' 순수아름다울미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린러쉬에 따르면 순수아름다울미 신제품은 '순천에서 인물자랑 하지 마라'는 옛말처럼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순천의 대표 화장품을 목표로 고안한 제품으로써 별칭도 ‘순천미인크림’으로 정하기도 했다. 이미 출시와 동시에 순천시 공식지정 화장품으로써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순천시청에 납품을 완료하기도 했다.

순수아름다울미는 대마종자 추출물과 함께 어린잎 7종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자체 연구개발한 기술로 국산 대마의 다양한 장점을 가진 유용한 성분을 추출해 화장품 성분으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대마씨앗 추출물은 피부 염증을 진정시키고 보습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넣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5종 세라마이드가 함께 함유되어 상호보완작용으로 피부에 깊이 스며들어 오랫동안 피부 보호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허 받은 작약꽃 추출물로 피부 항염 및 안티에이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머리카락 1/10,000 크기의 콜라겐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탄력강화에도 도움을 주도록 했다.

㈜그린러쉬는 이 순수아름다울미에 대해 피부미용 전문임상기관인 마리디엠과 임상시험을 2주간 진행한 결과, 피부주름 감소와 피부탄력 개선, 피부결 개선, 피부 수분량 증가 등에서 고르게 효과를 봤으며, 피부자극시험과 안점막자극시험에서도 무자극의 결과를 받았다.

㈜그린러쉬 윤정훈 대표는 " 순천미인크림이라는 별칭과 함께 순수한 천연 추출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준다는 의미의 순수아름다울미 제품명처럼 사용자들의 아름다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