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태화, 14주년 행사…공식카페 '태화만사성'과 팬미팅 통해 팬사랑 보여줘

윤태화, 14주년 행사…공식카페 '태화만사성'과 팬미팅 통해 팬사랑 보여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15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화가 지난 달 14일에 데뷔 14주년 행사를 팬미팅형식으로 진행하였다. 행사는 윤태화 티비의 피디가 참석하고 싶은 팬분들 초대형식으로 초대하여 14주년 행사에 평소 팬사랑이 큰 윤태화와 팬들의 만남을 성사 시키며 끈끈한 정을 보여줬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윤태화가 노래선곡을 직접해서 선보였고, 중간 중간 개인기, 릴스 댄스 챌린지 등을 선보였고, 평소 윤태화와 친분이 있던 초대가수 마이진가수와 금윤아 가수가 직접 출연해 우정을 과시했다.

그날의 하이라이트는 14주년 기념으로 케잌전달식과 선물전달식 그리고 팬들과의 게임이 있었다. 또한 감동적인 순간은 팬레터 낭독시간엔 윤태화의 눈시울이 붉어지며 팬사랑을 입증하는 순간이었다.

윤태화는 미스트롯2 에 출연하여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9월 13일에 악녀로 살라신다 OST “I believe in you”를 발매하여 윤태화만의 감성을 잘표현했다.

최근 윤태화는 9월 25일 자작곡 안아봐요를 발표한다. 이번 자작곡 안아봐요는 윤태화의 어린시절을 회고한 작품으로  철없던 시절 외면했던… 간과했던 미안한 그 순간 순간으로 돌아가 그리운 마음을 담아 달려가 안아본다는 내용이다.

한편, 왈츠 리듬에 사극풍의 편곡과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절제된 듯하면서도 폭발적인 감정표현을 윤태화의보컬로 잘 표현하였으며, 후반부로 갈 수록 화려해지는 스트링 편곡과 모둠북으로 가수의 점차 고조되는 감정과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편곡이 특징이다.

팬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모습을 보고 꿀 떨어진다고 표현한 <꿀단지>, 벚꽃 필 때 듣기 좋은 <밤 벚꽃나무 옆 당신>, 돌아가신 할머니를 그리며 쓴 < 밥상> 등 자작곡 등의 기존곡이 발매되어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