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인의 탈출' 황정음VS정라엘, 두 모녀의 일촉즉발 대치 몸싸움(?) 예고

'7인의 탈출' 황정음VS정라엘, 두 모녀의 일촉즉발 대치 몸싸움(?) 예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16 1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의 탈출’ 황정음이 독기의 끝을 보여준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이 2회 방송을 앞둔 16일, 독이 잔뜩 오른 금라희(황정음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위기를 맞은 금라희와 상상치 못한 사건에 휩쓸린 방다미, 두 모녀의 일촉즉발 대치가 긴장감을 더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7인의 탈출’은 첫 방송부터 강렬하게 휘몰아쳤다.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은 이들의 섬뜩한 민낯은 이제껏 본 적 없는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의 탄생을 알렸다. ‘히트메이커’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의 시너지는 역시 막강했다. 휘몰아치는 전개 속 레전드 ‘반전술사’들이 선사한 반전의 묘미가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 것. 한모네(이유비 분)를 중심으로 악인들이 얽히기 시작하며 비극의 서막이 올랐다. 과연 이들의 욕망과 거짓말이 어떤 파란을 불러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 금라희는 방칠성(이덕화 분) 회장의 투자금을 받기 위해 그의 유일한 핏줄이자, 자신이 버린 친딸 방다미(정라엘 분)을 찾았다. 성공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그의 두 얼굴은 소름을 유발했다. 그토록 원하던 투자 유치가 눈앞에서 날아가자 악마의 본색을 드러냈다. 자신의 ‘룰’을 지키지 않았다면서 악담을 쏟아낸 금라희. 거센 비를 맞으며 용서를 비는 방다미에게 방 회장의 마음을 돌려놓으라는 그의 광기는 충격이었다.

그런 가운 공개된 사진 속 금라희, 방다미의 분위기가 아슬아슬하다. 방다미를 벽에 몰아넣고 무언가 속삭이는 금라희의 눈빛이 서늘하다. 방다미 역시 물러서지 않고 맞서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빗속에 쓰러진 위태로운 방다미도 포착됐다. 화들짝 놀란 차주란(신은경 분), 그리고 이 상황을 몰래 지켜만 보는 금라희의 독기 서린 눈빛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징계위원회에 소집된 방다미는 심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했음을 짐작게 한다. 학교를 발칵 뒤집은 민도혁(이준 역) 때문에 방다미를 둘러싼 소문이 걷잡을 수 없이 퍼진다고. 억울함을 항변하는 방다미의 모습에선 그에게 찾아온 시련을 예고한다.

16일 방송되는 2회에서 위기에 몰린 한모네, 금라희가 위험한 선택을 한다. ‘7인의 탈출’ 제작진은 “위기를 타파하기 위한 금라희, 한모네의 소름 돋는 행보가 거센 파란을 일으킨다. 욕망과 이기심이 뒤엉킨 비극의 서막이 오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2회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