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정복서' 김소혜VS채원빈, 대망의 마지막 결전 타이틀 매치 결과는?

'순정복서' 김소혜VS채원빈, 대망의 마지막 결전 타이틀 매치 결과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9.28 08: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투와 영원한 이별을 위해 링으로 돌아온 김소혜와 냉혈한 에이전트 이상엽의 승부조작 탈출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고 있는 ‘순정복서’가 마지막 이야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가 대망의 이권숙(김소혜 분)과 한아름(채원빈 분)의 최후의 대결만을 남겨둔 가운데 놓쳐서는 안 될 최종회 필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순정복서’는 기존의 스포츠 드라마와는 다른 신선한 스토리와 지상파 미니시리즈 최초 UHD와 HDR을 접목한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 등이 어우러지며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했다. 특히 ‘순정복서’가 전하는 잔잔하지만 묵직한 메시지에 배우들의 울림 있는 연기가 더해지며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선사했다. 더불어 승부조작 경기를 준비하던 김태영(이상엽 분)과 권숙을 중심으로 얽히고 설킨 갈등과 대립, 화해와 사랑으로 거듭나는 성장 과정을 다채로운 서사로 펼쳐냈다.

◆ 김소혜 VS 채원빈, 대망의 마지막 결전! 타이틀 매치 결과는?

최종회에서는 천재 복서 이권숙과 챔피언 한아름의 타이틀 매치가 드디어 펼쳐진다. 권숙은 태영에게 정정당당하게 아름을 이기고 은퇴하겠다고 약속한 바. 그녀는 기자회견에서 “노력으론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자신 있습니다. 내일 시합도 지지 않을 거예요. 이기기 위해 제가 가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필승을 다짐했다. 아름 역시 “제가 그동안 쌓아온 시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이기겠습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전해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복싱에 순정을 바친 권숙은 아름과의 타이틀 전에서 승리를 거머쥐고 아름다운 은퇴를 할 수 있을까. 위기와 역경을 이겨내고 사각의 링에 오른 두 사람이 펼칠 마지막 결전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초미의 관심사다. 

◆ 박지환, 승부조작 성공 위한 최후의 발악 성공할까?

김희원(최재웅 분)의 죽음과 함께 각성한 태영은 승부조작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했다. 모든 것을 원점으로 돌려놓겠다는 태영으로 인해 오복의 계획에도 차질이 생겼다. 이에 오복은 경기 당일 이철용(김형묵 분)과 태영을 납치하는 등 반격에 나선다. 최종회에서는 벼랑 끝에 선 위기의 빌런 오복의 마지막 반격이 공개될 예정이다.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은 오복의 계략에 휩싸인 태영와 철용. 세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지 마지막까지 휘몰아칠 전개가 주목된다. 

◆ 이상엽X김소혜, 위기 속 사랑 이뤄질까..로맨스 향방은?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권숙은 태영에게 “나 아저씨가 좋아요. 아저씨랑 있으면 가슴이 뛰어요. 이제 더 이상 나 속이는 건 안 하려고요. 이제 더 이상 나 속이는 건 아나하려고요”라는 직진 고백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타이틀 매치 당일, 경기장에서 오복을 마주친 태영은 한달음에 대기실로 달려가 권숙을 꼭 끌어 안으며 러브라인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하지만 12회 예고편에서 태영은 자수를 앞두고 오복의 일당에게 납치당한 모습 위로 총소리가 울려 퍼지며 위기감을 극대화 시킨 상황. 생사에 기로에 선 태영은 권숙과 함께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