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미스터로또' 꼴찌 라인 김용필VS박지현VS나상도, 드디어 단독 꼴찌 정해졌다

'미스터로또' 꼴찌 라인 김용필VS박지현VS나상도, 드디어 단독 꼴찌 정해졌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0.22 13: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TOP7과 황금기사단이 팩폭 디스전을 펼친다.

10월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조항조의, 조항조에 의한, 조항조를 위한 '고맙소'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곰탕 보이스 홍자, 섹시 트롯 군통령 설하윤,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 트롯 아이돌 장송호가 출격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선다.

이날 TOP7과 황금기사단은 본 무대에 앞서 살벌한 팩트 폭행 디스전을 펼친다. 오직 찐친들이기에 가능한 예측 불가 팩트 폭행에 현장에서는 대폭소가 터져나왔다는 후문. 과연 양 팀이 시청자들에게는 빅웃음을, 당사자에게는 상처(?)만 남긴 디스전을 펼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그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TOP7 나상도와 황금기사단 용병 송민준은 디스전을 펼치다가 급기야 '이것'까지 등장시켜 녹화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했다고 한다. 하다 하다 '이것'까지 등장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두 사람은 대체 어떤 디스전을 펼친 것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단독 꼴찌가 확정된다. 그동안 TOP7 박지현과 나상도, 황금기사단 김용필은 꼴찌 라인을 구축하며 은근한 경쟁을 펼쳐왔던바. 이날 치열한 승부 끝에 드디어 단독 꼴찌 멤버가 선정됐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단독 꼴찌 굴욕을 맛보게 된 주인공은 누구일까.

TOP7과 황금기사단의 전적은 10대 10. 승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가운데, 과연 어느 팀이 승리의 기쁨을 누리게 될지. 또한, 이번 주 방송에서는 진해성의 신곡 '사랑에게'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달군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10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TV CHOSUN ‘미스터로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