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어학원, 토익 빡센 스터디로 고득점 달성…11월 수강 시 다양한 혜택 증정

해커스어학원, 토익 빡센 스터디로 고득점 달성…11월 수강 시 다양한 혜택 증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0.27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올해 토익(TOEIC) 시험일정이 총 5번 남은 가운데, 올해 토익 점수를 완성하고자 하는 취준생들이 많다. 

이에 강남, 종로, 대구 토익학원을 운영하는 해커스어학원에서 11~12월 토익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빡센 스터디로 고득점 달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 스타 강사진의 고퀄리티 강의와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빡센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 고득점 달성을 지원한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빡센 스터디는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개인별 수준을 고려해 조편성을 진행하며, 스타 강사진이 직접 스터디에 참여해 빡센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토익 스터디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토익 시험 전 꿀팁 등도 제공하여 토익 900점 이상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의 빡센 스터디를 통해 한 달 만에 토익 고득점을 달성한 정*정 수강생은 “해커스어학원 스터디는 꼭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토익 어휘가 약했는데, 스터디에서 매일 빈출 다의어와 노랭이(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패러프레이징 시험 등을 통해 토익 단어를 외워 보기에서 단어 때문에 막히는 일이 줄었다”라고 토익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11월 토익 강의 수강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중반은 11월 2일(목), 주말반은 11월 4일(토)에 개강할 예정이다. 현재 수강료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고, 수강 신청 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토익 정규 종합반 첫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토익 RC 1000제 1(*비매품)’, 토익 정규 종합반 11~12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해커스 토익 LC 1000제 1(*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토익 왕기초&입문종합반 첫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비매품)’ 교재를 제공한다. 토익 점수보장반 수강 신청 시에는 수강료 10% 할인을 제공하며, 2개월 동시 등록 시에는 5% 수강료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토익 종합반을 등록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토익 약점극복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지방에 있거나 학원 등원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현장 강의를 100% 생중계로 제공하고, 동일한 자료 및 복습을 위한 다시 보기 3일도 제공한다. 스타 강사진의 부교재(*비매품)도 무료로 제공하며, 과제 미션 인증과 1:1 질의응답 등을 통해 철저한 관리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에서는 토익 고득점 후기, 토익 고사장 후기 게시글 및 댓글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