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하니엘 얼굴 피부관리샵, 엘트리움스킨앤바디로 상호변경…확장이전

하니엘 얼굴 피부관리샵, 엘트리움스킨앤바디로 상호변경…확장이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0.27 16: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일산 화정역 인근의 피부관리 전문샵 '하니엘'이 대대적인 변화에 나서며 새롭게 문을 연다. 프리미엄 얼굴리프팅 윤곽관리의 선두주자인 이 피부샵은 엘트리움 윤곽명인 인증, 섀도우테라피 색소관리전문가, 스킨멘탈 리스트과정이수 등 프로페셔널한 이력을 지닌 대표원장이 직접 1:1 코칭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원장은 10년 이상의 경험을 지닌 피부 전문가로서 고객의 피부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그에 맞는 처방을 통해 파이리스, 아크로케어, 더말란스, 파워트리, 에스테트윈 등과 같은 최고급 제품을 사용하여 고객의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다.

이 샵의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윤곽케어를 위한 5G코르셋메디케어와 V8극강윤곽 인디언테라피, 색소케어을 위한 섀도우테라피, 바디 전반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아크로케어 리본테라피가 있다.

'하니엘' 피부샵은 오는 11월부터 상호를 '엘트리움 스킨앤바디'로 변경하며 매장을 확장 이전할 예정이다. 이 변화와 함께, '엘트리움 스킨앤바디'에서는 V8슈퍼 프리미엄 윤곽 체험 페스타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는 2023년 11월 1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며, V8슈퍼 프리미엄 윤곽 패키지를 27~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회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전국의 '엘트리움 스킨앤바디' 매장에서 900박스만 한정 판매된다.

일산 화정역 '엘트리움 스킨앤바디'는 무너진 얼굴의 선, 결, 면을 완벽히 해결하는 V8슈퍼 프리미엄 윤곽 전문 관리로 얼굴윤곽의 In&Out 라인관리와 피부결 개선을 동시에 실현한다. 더불어 얼굴근육을 풀어주고 운동시켜주는 페이스필라테스 효과, 노폐물 순환을 도와 부종을 개선하여 작고 또렷한 라인을 만들어주며, 피부의 탄력을 잡아주고 얼굴리프팅 시켜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엘트리움 스킨앤바디'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1인샵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이 필수적이다. 고객들은 1:1 관리를 받으며 자신의 피부와 몸을 전문적으로 케어 받을 수 있다. 또한,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안전한 서비스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