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수험생 위한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응원 진행

해커스, 수험생 위한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응원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0.28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10월 28일(토)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졌다. 이에,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시험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해공회’ 회원들과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 임직원들은 고사장 앞에서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며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해공회 회원들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 일동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 모두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기를 기원하며 합격 응원을 전한다”라며, “공인중개사 합격 후에 해공회에서 다양한 교류를 통해 성공하는 공인중개사로 함께 자리를 잡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가답안 및 자동채점이 가능하며, 수험생들은 PC와 모바일로 편리하게 정답 및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은 시험 직후 이의제기 가능성 문제들을 대상으로 과목별 총평 및 난이도를 분석하는 '합격예측 라이브톡' 생방송도 오늘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후기 작성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합격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인 오늘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를 통해 채점 시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1명) ▲치킨+콜라 세트(*3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3명) ▲부동산 실무 5만원 할인쿠폰(*전원)을 제공하며, 시험 후기 참여자에게는 ▲도미노피자+콜라세트(*1명) ▲BHC 치킨+콜라세트(*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명) ▲이마트 1천원권(*15명) ▲부동산 경매 7일 무료수강권(*전원) 등을 제공한다.

시험 당일 설문조사에 참여 시 바나나 우유를 제공하며, 오늘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 가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선착순 2000명)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및 공도사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 강의, 공인중개사 합격률,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1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