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오스킨 레그 커버, 장거리 여행에 따른 다리 피로감 해소 제안

이오스킨 레그 커버, 장거리 여행에 따른 다리 피로감 해소 제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0.31 14: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 연휴였던 추석 연휴가 지난 지금도 여전히 많은 이들이 해외 여행을 준비 중이다.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맞이한 지난 추석 연휴 동안 인천공항 이용객 수는 하루 평균 17만 명이 훌쩍 넘었다. 이는 작년 대비 188.9% 증가, 팬데믹 이전의 70% 수준까지 회복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반기에도 해외 여행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예정이다.

해외 여행이 급증하면서 이에 따른 여행용 아이템들도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로나 19 기간 동안 건강 관리에 집중 투자하고 소비를 아끼지 않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에 대한 중요함을 깨닫게 되면서 여행 준비물에도 변화가 생겼다. 특히 미주, 유럽 등 장거리 여행을 하는 이들에게는 장시간 비행 중 불편한 자세로 목과 허리, 다리 등의 피로를 덜어주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오스킨의 레그커버는 장거리 비행으로 종아리가 붓고 오랜 시간 걷기로 다리가 피로한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오스킨의 레그커버는 피부에 닿으면 원적외선이 나오고 이를 다시 피부 속으로 흡수시키는 기능성 원사 이마나를 무려 81% 포함한 제품으로 체온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 순환에도 효과가 있다.

장거리 비행을 하는 승무원들이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사용하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이오스킨의 레그커버는 발목부터 무릎까지 이어지는 워머 형태로 압박 스타킹과 달리 좀더 부드럽고 탄력 있게 종아리를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원적외선이 나오는 이마나 원사의 특성 중 피로 물질 감소 효과로 ‘걷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다.

이마나 원사를 개발한 프랑스 솔베이-로디아사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매일 6시간 지속적으로 착용했을 때 원적외선의 효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체험하게 된다. 여행용으로 장만한 이오스킨 레그커버가 즐거운 여행에서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100% MADE IN ITALY 제품으로 운동, 수면시는 물론 평상시 바지 속, 골프웨어 스커트 등에 워머로 착용하면 스타일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