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 최대 할인가 판매 ‘오픈 하우스 진행’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 최대 할인가 판매 ‘오픈 하우스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1.02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가 보청기 최대 할인가 판매 ‘오픈하우스 진행’ 이벤트를 한다.

창립 25주년 고객 할인 행사는 11월부터 12월 약 2달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를 최대 60% 할인하여 판매하며 기간내 구매 시 고급 선물도 증정한다. 고급형 블루투스 보청기 구매시에는 40만원 상당의 TV연결기기를 무상증정 한다.

‘오픈 하우스 진행’은 12월 1일(금요일)과 2일(토요일)로 약 이틀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센터에 방문하면 최대 할인 등 풍성한 혜택 등으로 합리적인 조건에 특별한 할인가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본사 직원 파견으로 정밀 점검 및 수리도 받아 볼 수 있다. 그 외 건전지 1+1행사와 당일 즉석수리비할인서비스, 무료청각검사 및 상담도 진행되며 내방고객에게  신년 달력 및 선물 증정과 각종 다과 및 음료도 제공된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는 전문가가 직접 다각적 청력 평가를 통해 개인별 특성에 따른 보청기 제품을 추천해준다. 

또한 보청기 보조금 및 지원금 정식 등록 업체로 청각장애등급 카드를 제시하면 최대 111만원 상당의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 있고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할인으로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센터에 방문해 직접 여러 제품을 착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 윤만식 원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그니아독일보청기의 전문적인 청능 재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