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현대차, 2024 새해 카운트다운 '드론 1천대 띄워 소망 빈다'

현대차, 2024 새해 카운트다운 '드론 1천대 띄워 소망 빈다'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3.11.02 17: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새해 202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세리머니 준비를 마쳤다.

현대차는 오는 12월 31일 ‘싱 유어 위시’(Sing Your Wish)를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싱 유어 위시’ 이벤트는 ▲새해 소망을 담은 음원 ‘위시’(Wish) ▲음원 ‘위시’의 가사에 고객 본인의 소원을 넣어 직접 노래 부르는 공간인 ‘위시 송 카’(Wish Song Car) ▲버스킹과 함께 실시간 드론 공연를 감상할 수 있는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쇼’ (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 등 다양한 온 · 오프라인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먼저, 현대차는 가수 규현,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해 소망을 담아 부른 음원 ‘위시’를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AboutHyundai)에서 1일 오후 6시에 공개했다. 

또 3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서울 뚝섬유원지역 앞 광장에서 체험존 ‘위시 송 카’를 운영한다. 현대차는 전기차 아이오닉 5와 코나 일렉트릭의 실내를 노래부스로 연출해 ‘위시 송 카’를 제작했다. 

10일에는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 쇼’를 선보인다.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와 함께하는 버스킹(거리공연)을 약 90분간 진행한 후 고객들의 대표적인 소원 세 가지를 선정해 실시간 드론 공연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현장을 담은 영상과 함께 총 1천대의 드론을 활용해 202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 영상은 오는 12월 31일 자정 무렵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현대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