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재교육, 고등 국어 기본기의 비법을 모두 담은 '100인의 지혜' 출간

천재교육, 고등 국어 기본기의 비법을 모두 담은 '100인의 지혜' 출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1.05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학생이 되면 학습량은 많아지고 그 수준은 높아지지만, 모든 과목에 균등한 시간을 들여 빠짐없이 공부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시간이 부족하다. 고등학생 때는 이전과는 다르게 벼락치기의 공부 방법이 통하지 않는 시기로, 기본기를 미리 쌓아놓는 게 중요하다. 특히 고등 국어의 경우, 순간적인 암기력이 높다고 하더라도 성적을 크게 향상해 주지 못한다. 미리 학습 기본기를 쌓아 놓아야 실전 시험에도 좋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에 고등 국어 기본기를 중학교 때부터 미리 쌓을 수 있는 문제집이 있다. 바로 천재교육이 출간한 ‘100인의 지혜’이다. '100인의 지혜'는 교수, 선생님, 유명 강사 등 국어 전문가 100명의 노하우를 한 명의 고등학생에게 바치기 위해 출간된 고등 국어 문제집이다. 문학, 문법∙화작, 독서 총 3편으로 구성된 고등 국어 문제집 '100인의 지혜'의 모든 구성은 1단계 개념학습 - 2단계 확인문제 - 3단계 수능 다가가기 3단계로 나누어져 있다.

고등학교 국어 내신이나 수능 문학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을 학습하기에 쉽도록 편집 구성된 ‘100인의 지혜’는 이미 중학생들에게 고등학생이 되기 전 봐야 할 고등 국어 개념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00인의 지혜 온라인 실 구매 후기를 살펴보면, ‘마치 옆에서 국어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듯 이해하기 쉬운 해설로 되어 있어요. 고등 국어 막상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100인의 지혜로 시작하니까 두렵지 않아요.’라는 호평이 가득하다. 

문학과 비문학 모두 다루고 있는 천재교육의 100인의 지혜는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싶은 예비 고등학생들과 고등학생들에게 좋은 고등 국어 기초 문제집인 것이다. 100인의 지혜는 천재교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