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항 구룡포 ‘황선장 과메기’, 12월 15일까지 전국 택배 할인 이벤트 진행

포항 구룡포 ‘황선장 과메기’, 12월 15일까지 전국 택배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1.15 12: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남구 연일읍에 위치하고 있는 ‘황선장과메기’는 오는 12월 15일까지 택배 주문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들에게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과메기는 오메가3가 풍부하여 심근경색 방지, 성인병 예방에 효능이 있으며 단백질과 콜라겐 등이 풍부하여 피부 노화 방지, 당뇨, 골다공증 예방 등에 매우 좋은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황선장과메기’는 포항의 명소 송도워터폴리 인근에 자리해 포항 앞바다의 아름다운 바다뷰와 퀄리티가 높고 맛있는 구룡포 햇과메기를 취급하며 전국의 단골 미식가들이 호평하는 명품 과메기를 공수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황선장과메기’는 산지인 동해안의 신선함에 정성을 담아 해풍에 직접 말린 과메기를 당일 배송하고 있으며 싱싱한 꽁치를 배지기(머리와 내장, 찌꺼기) 제거 후 깨끗한 수돗물로 4번 더 세척하여 미세플라스틱까지 제거하며, 매일 세척한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건조틀만 사용한다.

또한, 자연건조방식이 아닌 식품안전청에서 특허 받은 냉풍건조방식으로 미세먼지, 외부환경오염에 안전을 기하며 또한 싱싱한 야채를 경북 최대규모 포항죽도시장에서 매일 바로 구매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신선도 유지를 위해 4시이전 주문건을 당일 바로 배송한다. 

황선장과메기 관계자는 “‘황선장과메기’는 청결주의와 고객에 대한 깊은 배려심 등으로 싱싱한 과메기의 재주문율이 높고 질 높은 과메기 택배 업체로 자리 매김을 한 곳이다. 겨울 과메기철이 돌아왔으니 고객들에게 신선한 과메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황선장과메기’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 황선장과메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