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앤아이디어스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 ver.2’, 킥스타터 캠페인 성료

홈앤아이디어스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 ver.2’, 킥스타터 캠페인 성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1.15 15: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방수 코팅과 정교한 32개 메쉬로 빗물, 미세먼지, 해충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충망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 킥스타터 캠페인이 지난 13일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 캠페인은 최종적으로 목표 금액의 2363%에 해당하는 $70,904(한화 약 9천 3백만원)의 펀딩액을 모았으며, 478명의 배커 수를 확보했다.

제작사 홈앤아이디어스는 올해 2월 첫번째 버전의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을 킥스타터에 런칭해 성공적으로 펀딩을 완료한 바 있으며, 이어 메쉬와 끝단 처리를 업그레이드한 두번째 버전을 런칭해 더 좋은 펀딩 결과를 얻게 되었다.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은 3중 방수 코팅 처리가 되어 빗물 집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90%나 방지해주며, 일반 방충망의 약 두 배에 해당하는 정교한 32 메쉬로 해충을 최대 99%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통기성과 가시성이 뛰어나 설치해도 답답하지 않고, 내화성 소재로 제작되어 화재 위험을 줄였다. 또한 초보자도 3분안에 제품을 설치할 수 있는 DIY 키트로 구성되어 편의성을 더했다.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 캠페인의 크라우드 펀딩 총괄 대행을 맡은 펀딩인사이더 박할람 대표는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은 첫번째 캠페인에서 우수한 품질과 기능,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배커들로부터 좋은 피드백과 신뢰도를 쌓았기에 두번째 캠페인도 성공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코브웹 윈도우 스크린은 킥스타터에 이어 미국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인디고고에서도 펀딩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펀딩인사이더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에 필요한 미국 법인 설립·관리, 캠페인·스토리 기획, 홍보 영상·랜딩페이지 제작, 마케팅, 배송 서베이, CS 대응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 킥스타터 및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호주 포지블, 한국 와디즈, 아마존 그리고 해외 자사몰까지 7개 플랫폼으로 릴레이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