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월간푸드 앱, 국내산 배추로 만든 '월간 포기김치' 오픈…당일 제조∙배송

월간푸드 앱, 국내산 배추로 만든 '월간 포기김치' 오픈…당일 제조∙배송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1.23 13: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제철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앱 ‘월간푸드’에서 국내산 배추를 사용한 ‘월간 포기김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월간푸드 김치는 명인의 특별 비법이 담긴 레시피에 기반해 엄선된 재료로 만든 생김치로, 제철에 수확한 국내산 배추를 직접 절여 만든다. 저염식 장기 저장 기술로 보관되어 식감이 시원하고 아삭한 것이 특징이며, 당일 제조, 당일 배송의 원칙으로 주문 즉시 강원도 인제 공장에서 생김치를 직접 담가 배송한다.

해썹 인증(HACCP)을 받은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 보장제도 기준을 통과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되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품질 불만족 시 100% 무료 반품 제도를 운영한다.

관계자는 “국내산 배추를 직접 절여 저염식으로 제조한 건강한 생김치로, 아삭 깔끔한 생김치를 당일 제조하고 당일에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갓 담근 생김치의 아삭함을 식탁까지 배송한다”며 “꼼꼼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되며, 주문을 받는 즉시 김치를 생산해 늘 깔끔한 맛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치는 김장 전용 비닐에 케이블 타이로 밀봉 후 아이스박스에 넣어 안전하게 배송된다”며 “배송받은 김치는 입맛에 따라 숙성 정도를 조절하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월간푸드는 ㈜꿈꾸는이웃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앱으로, 과일부터 농산물, 야채, 수산물 등 매달 제철 음식을 만날 수 있다. 월간푸드 대표가 직접 먹어보고 품질 및 위생을 확인하며 꼼꼼히 선별한 산지직송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무료배송으로, 품질 문제 발생 시, 100%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월간 멤버십(월 990원) 가입 시 매월 적립금이 2배로 지급되며, 멤버십 전용 단독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