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진관광, 천혜의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라오스 비엔티안 전세기 상품 출시

한진관광, 천혜의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라오스 비엔티안 전세기 상품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04 10: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대표 안교욱)’이 라오스를 배경으로 한 대한항공 왕복 직항 전세기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골프와 더불어 현지 명소 탐방이 가능한 관광상품을 동시에 선보이며 고객 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라오스는 지난 2008년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꼭 가봐야할 여행지 1위’로 꼽힌 바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이를 이용한 수상 레저 및 사원, 유적 등이 관광 자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진관광의 이번 여행 상품은 라오스 주요 관광 도시로 꼽히는 비엔티안과 방비엥, 루앙프라방 등이다.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로 다채로운 관광명소를 보유하고 있다. 방비엥은 중국의 계림처럼 카르스트 지형을 지닌 곳으로 산세가 수려한 것이 특징이다. 루앙프라방은 라오스의 고도로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매력적이다.

이번 관광상품은 다채로운 상품 구성과 골프 패키지, 지역별 관광 패키지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내년 1월 4일부터 2월 8일까지 총 11회 출발 일정 선택이 가능한 가운데, 매주 목요일 출발 회차는 3박 5일, 매주 일요일 출발 회차는 4박 6일 일정으로 편성됐다.

이번 여행상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라오스의 유명한 골프장들을 두루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롱비엔(Longvien) C.C.는 7,538야드, 27홀 규모를 갖춘 라오스 현지 대규모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 수준이 우수하다. 따라서 만족도 높은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레이크뷰(Lake view) C.C.는 7,128야드, 18홀 규모를 갖춘 가운데 레이아웃을 따라 워터헤저드가 곳곳에 배치돼 있는 코스로 설계됐다. 이에 따라 아름다운 전경을 즐기며 라운딩할 수 있다. 부영(Booyoung) C.C.는 우리나라 부영건설에서 설계한 골프장으로 1만739야드, 27홀 규모를 갖췄다. 라오(LAO) C.C.는 7,300야드, 18홀 규모로 우수한 잔디 컨디션과 뛰어난 시설의 클럽하우스가 강점이다.

또한 상품 등급에 따라 만족도 높은 프리미엄 숙박시설 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포인트다. 품격플러스 상품은 크라운 플라자 호텔(비엔티안), 인티라 호텔·아마리 호텔(방비엥), 풀만 호텔·루앙프라방 뷰 호텔(루앙프라방) 등으로 구성됐다. 정통 상품은 돈찬팰리스 호텔·무엉탄 럭셔리 호텔(비엔티안), 타비숙 호텔(방비엥), 메앙루앙 호텔(루앙프라방) 등의 숙박시설이 포함돼 있다.상품별 숙박 호텔 및 방문 골프장은 상이하니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ㅎ 확인하는 것이 좋다. 

라오스의 주요 관광명소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 또한 놓치지 말자. 비엔티안 관광명소의 경우 부처님 사리가 있다고 알려진 불교 유적인 탓루앙 사원, 승리의 문이라고 불리는 독립 기념탑인 빠뚜싸이, 야경과 함께 즐기는 메콩 야시장 등이 꼽힌다. 방비엥 관광명소는 수심 5m의 에메랄드 빛 계곡이 매력적인 블루라군, 다양한 종유석 동물 형상과 다채로운 조명이 특징인 탐쌍동굴·탐남동굴, 쏭강을 따라 펼쳐진 카르스트 지형에서 카약을 즐길 수 있는 쏭강 카약킹 등이 포함됐다. 루앙프라방에서는 시가지를 한 눈에 구경할 수 있는 푸시산 전망대, 쾅시 폭포 등의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편안한 대한항공 전세기를 탑승하며, 월 평균기온 16~23도로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나타내는 가운데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소도시인 방비엥, 라오스에서 가장 평화롭고 조용한 도시로 알려진 루앙프라방, 화려한 문화와 소박한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을 두루 관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