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트카페 ‘다섯번째계절’ 제주점, 제주 이색카페로 신규오픈

아트카페 ‘다섯번째계절’ 제주점, 제주 이색카페로 신규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04 16: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내 아트카페 다섯번째계절 제주점이 바쁜 일상속에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Customizing Healing program을 통해 본질적인 Mental을 치유하여 진정한 쉼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정식 오픈됐다. 

다섯번째계절 제주점은 ‘내가 누리고 싶은 나만의 계절’이란 의미를 담아 기존의 힐링을 추구하는 카페나 건강관리를 제공하는 타 서비스와 차별화를 위해 멘탈 케어를 주요 서비스로 한 점이 눈에 띈다. 

다섯번째계절의 멘탈케어는 ICT기반의 의료기기로 뇌파와 맥파의 생체신호를 측정해 현재의 심리 상태와 건강 상태를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검사를 1분만에 할 수 있도록 했다. 검사 결과에 맞춰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몸과 마음의 안정적인 회복을 돕도록 전통방식과 첨단기기를 결합한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스트레스와 근심, 걱정을 비우도록 돕는 진정한 회복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또한 다섯번째계절 제주점은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공간 힐링 역할도 하도록 준비됐다. 숲속, 자연, 꽃밭 등 현실과 가상의 공간의 벽을 허물고 미디어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환상적인 힐링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점은 물을 이용한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준비중이라 밝히며, 시각적인 미디어뿐만 아니라 직접 물에 들어가는 촉각의 힐링까지 복합적인 미디어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힐링 미디어아트 카페답게 디저트와 커피, Tea등에도 모두 몸과 마음에 힐링을 줄 수 있는 고급스럽고 건강한 제품으로 제공하며,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풋케어(족욕)와 프라이빗 테라피&SPA로 운영 중이다. 프라이빗 테라피&SPA는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1층부터 4층까지 원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힐링복합문화공간으로 1층 라이브존에서는 다양한 건강식품과 화장품, 명품 등의 구매가 가능하며, 2층 스태판(STAPAN)은 제주의 데판야끼를 맛볼 수 있는 정통철판요리 전문점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다섯번째계절 제주점은 제주시내와 공항에서 10분이내의 거리인 제주시 오라이동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시 주민들과 제주를 방문한 여행객들 모두 편리한 힐링 휴식처로 준비되어 있다”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섯번째계절 홈페이지나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 1:1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