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그참파코리아, '2023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나그참파코리아, '2023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06 09: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센스 브랜드 ‘나그참파코리아’가 오는 12월 7일(목)~10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C홀에서 열리는 ‘2023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3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곳에서 소개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다. 리빙 카테고리의 인센스 브랜드 선두주자인 나그참파코리아는 C홀 부스넘버 ‘CJ113’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생활 속에 스며든 홈프래그런스와 함께 나그참파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도 본사에서 온 경영진 2명이 직접 나그참파 정품을 소개할 계획이며, 본사와 직접 거래하고 있는 판매처 외 병행수입 판매처들의 제품과 정품 제품을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본사에서 직접 설명 및 시연에 나설 계획이다.

약 4일 동안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플친 추가 시 기간 내 매일 150명 한정으로 꽝 없는 랜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1등에게 12만 원 상당의 디스커버리에디션 25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나그참파코리아 본사에서 귀사의 향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ODM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당 기간에 공식몰에서 12월 홀리데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그참파코리아는 1964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온 인도 본사의 유일한 한국 독점 공식 수입원으로, 약 205종의 유해물질검사를 거쳐 전 제품 안전인증을 받은 바 있다. 친환경이 중요시되는 요즘, 나그참파코리아 전 제품은 천연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홈프래그런스 또한 천연 캔들, 비건 비누 등 전 제품 안전인증을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2023 경기도자페어&홈∙테이블데코페어 전시회 참가를 통해 나그참파코리아의 인센스스틱부터 인센스홀더, 기프트세트 등 베스트 제품은 물론, 새로운 신제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라며, “전 제품 안전인증을 통해 유해물질 불검출을 검증받은 만큼,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향 멍의 시간을 드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홈테리어보다 향테리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공간을 구성하는 향이 중요해지면서, MZ세대들도 빠질 수 없는 향 멍템으로 인센스스틱을 꼽고 있다”며 “혼자 사는 1인 가구나 자취생들에게도 나만의 향 ZONE이 생겨날 정도로 홈데코에서 향테리어가 차지하는 비율이 점차 높아지며 공간이 주는 행복함이 곧 향기가 되고 있는 만큼, 이번 전시회에서 향기가 선물이 되는 공간을 만드는 인센스스틱을 제대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최근 27만 캠핑유튜버 정샤크가 나그참파코리아의 인센스스틱을 소개하면서 정샹크 PICK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나그참파코리아 인센스스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실제 캠퍼들 사이에서도 불 멍보다 향 멍으로 인센스스틱을 사용하는 이들이 많아져, 대세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