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스토랑’ 이찬원 컴백, 돌아오자마자 시청률 요정 등극

‘편스토랑’ 이찬원 컴백, 돌아오자마자 시청률 요정 등극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09 12: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이 돌아오자마자 시청률 요정에 등극했다.

12월 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8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전국 기준 시청률 4.3%를 기록하며 전 주 대비 상승했다. 이는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1위에 해당하는 시청률이다. 컨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저녁 ‘편스토랑’을 향한 시청자들의 꾸준하고 변함없는 사랑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가성비 갑 연말 파티 요리 2종(크레이지고구마, 토마토홍합파스탕), 순대에 美친 남자 이상엽의 홈메이드 5분 순댓국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또 스페셜MC로 ‘봉석이’ 이정하와 최근 군 전역한 SF9 인성이 함께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그중에서도 오랜만에 ‘편스토랑’에 돌아온 6관왕 이찬원이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날 이찬원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집에서 직접 요리하며 힐링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업그레이드된 찬또나물방, 이찬원이 찬또나물방에서 건조한 식재료로 만든 옥수수밥, 코다리강정, 마른오징어전, 생멸치찌개 등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찬원의 요리 실력에 이연복 셰프가 “제자 삼고 싶다”라고 칭찬하기도.

이찬원은 요리하는 내내 잔망미를 발산하며 시청자에게 흐뭇함을 안겨줬다. 특히 이찬원이 생멸치찌개를 비린내 없이 끓이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6.4%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후에도 이찬원의 군침 폭발 14첩 반상 폭풍흡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랜만에 ‘편스토랑’에 돌아온 이찬원. 돌아오자마자 시청률 요정에 등극한 이찬원 덕분에 더욱 유쾌한 ‘편스토랑’이었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