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DL건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내년 1월 분양 예정

DL건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내년 1월 분양 예정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3.12.11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조감도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조감도

DL건설은 24년 1월 인천시 서구 검단신도시 AA-29블록에 조성되는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119㎡, 총 7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미래가치 높은 검단신도시에 공급되는 메이저 브랜드 단지이며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데다,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기대된다.

검단신도시는 인천 서구에 조성되는 2기 신도시로 당하동, 마전동, 불로동, 원당동 일대에 조성 중이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는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쉽다. 인천지하철 2호선 마전역과 완정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검암역에서 공항철도로 환승하면 검암역에서 서울역까지 35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103역(가칭/예정)도 개통 예정으로 향후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마전중, 검단고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검단점), 검단탑병원, 행정복지센터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조성돼 있으며, 업무용지(예정)와도 인접해 있다.

또한 검단신도시의 가치를 더하는 5개 특화 구역 중 커낼콤플렉스(예정)와 워라밸 빌리지(예정)가 인근에 위치해 상업과 업무, 문화, 여가를 한 번에 누리는 정주여건이 뛰어난 곳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검단신도시는 택지지구로 조성되는 만큼 곳곳에 공원과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는 인근에 중앙호수공원(예정), 근린공원(예정), 만수산, 나진포천 등이 가까워 더욱 쾌적한 힐링 라이프가 기대된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에는 브랜드에 걸맞는 상품성을 갖췄다. 전세대에 e편한세상의 혁신설계 C2하우스가 적용되며 희소성 높은 중대형 면적으로 공급되는 만큼 펜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공간구성을 적용했다. 그린카페, 에듀센터, 키즈카페, 웰니스센터 등 입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한편, DL건설의 ‘e편한세상’ 브랜드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총 11회, '국가브랜드 대상'은 6년 지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총 8회 수상했으며 '스타브랜드 대상'도 5년 지속 수상한 바 있다.

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서구 원창동 381-1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24년 1월 오픈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DL건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