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트에세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프로모션 실시

포스트에세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3.12.12 08: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향을 통해 소중한 기억들을 터치하는 메모러블 센트 브랜드 포스트에세이(Postessay)에서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3종을 선보이며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포스트에세이의 시그니처 향을 느낄 수 있는 ‘오 드 퍼퓸’과 핸드, 바디케어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담아 특별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핸드크림’과 베스트셀러 ‘오 드 퍼퓸’ 9ml로 구성된 세트부터 △젤 타입의 제형으로 손끝까지 순하고 촉촉하게 세정시켜주는 ‘핸드워시’와 부드러운 발림성, 가벼운 밀착력으로 거칠어진 손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핸드로션’으로 구성된 핸드케어 라인 세트, △풍성한 거품과 기분 좋은 잔향으로 상쾌함을 채워주는 ‘바디워시’와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어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라인 세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기프트는 풍부한 잔향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기프트 세트 구매 시, 홀리데이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메시지 카드를 증정함으로써 홀리데이의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아침 햇살 같은 산뜻한 화이트 플로럴 향의 ‘001 잔 브릴리언트(Jan Brilliant)’와 연인과의 달콤한 사랑의 순간을 표현한 플로럴 우디 향의 ‘003 도즈 인 러브(Those In Love)’, 경쾌하고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 향의 ‘005 완더 위드 미(Wander With Me)’ 등 포스트에세이의 시그니처 향 3가지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포스트에세이는 12월 13일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3종 최대 35% 할인 및 전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핸드∙바디케어 라인 세트 구매 시 ‘오 드 퍼퓸’ 3ml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 세트 구성 제품 별로 향을 다르게 지정하는 것은 불가하며 티르패밀리 정기세일 경품 응모권 구매 금액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포스트에세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