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압구정화로구이, MBN ‘현역가왕’ 협찬…윈-윈 홍보 기대

압구정화로구이, MBN ‘현역가왕’ 협찬…윈-윈 홍보 기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12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을 화로에 담다‘ 압구정화로구이가 ‘현역가왕’ 제작비 지원 협찬에 나섰다.

압구정화로구이 측은 인기리에 방송 중인 MBN 새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제작비 지원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 첫 화부터 뛰어난 실력자들의 고퀄리티 무대로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하며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압구정화로구이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을 활용한 다각도의 홍보를 예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이룰 예정이다.

압구정화로구이는 최고의 프리미엄육을 최고의 가성비로 맛볼수있는 프랜차이즈 고깃집으로, 숙성에 최적화된 2도의 저온숙성창고에서 28일 숙성시켜 최고의 육질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메뉴인 화로한판, 압구정한판 등 세트메뉴를 비롯해 황제갈비살, 하늘토시살, 눈꽃살치살, 양념갈비살 등 단품메뉴로 구성됐다. 여기에 다채로운 곁들임 소스와 된장찌개, 김치찌개, 소고기해장국, 냉면 등 감칠맛 나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전 연령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본격적인 가맹 사업 7개월 만에 특별한 가맹모집 광고없이 입소문만으로 서울, 경기, 인천, 경남, 경북, 전남, 부산, 광주광역시 등  현재 37개 가맹점이 성황리에 운영중이며, 매달 가맹점이 빠르게 늘고 있어 전국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압구정화로구이가 제작비 지원 협찬하는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압구정화로구이, MBN '현역가왕'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