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건 결승이야"…'미스트롯3' 1라운드 데스매치, 선수끼리 맞붙는다

"이건 결승이야"…'미스트롯3' 1라운드 데스매치, 선수끼리 맞붙는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21 14: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을 예비 트로트 여제들이 드디어 21일 출격한다.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는 트로트를 넘어 대한민국 가요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왔다. 송가인, 양지은 거룩한 계보를 이을 새로운 여제가 누가 될지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뜨겁다.

이번 ‘미스트롯3’는 실력은 기본이고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을 갖춘 최정예 72인이 경쟁한다. 참가자들은 역대급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왔다. 다채로운 매력의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경연이 무한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는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대 1 서바이벌 배틀을 벌인다. 둘 중 하나는 떨어지는 잔인한 데스매치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만들 예정. 부서 내 참가자들이 직접 지목해 예측불허의 대진표가 완성된다.

관록의 MC 김성주마저 “결승전 같은 빅매치”라며 한치 앞도 예상하기 힘든 진검승부를 예고했다. 녹화 당시 진짜 ‘선수’끼리 맞붙는 빅매치에 마스터 군단의 탄식이 깊어졌다는 후문이다. 참가자들은 대기실에서 지켜보다가 “여기서 누가 떨어져”라고 안타까워했다고.

박진감 넘치는 반전 드라마를 쓰는 복병도 등장한다. 아무도 예상 못한 충격적인 이변이 펼쳐지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제작진은 “1라운드부터 트로트의 새 역사를 쓸 예비 트로트 여제들이 치열한 진검승부를 펼친다”라면서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의 명성에 걸맞은 지상 최대 트로트쇼로 찾아오겠다”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 한다. 1라운드는 스페셜 마스터로 ‘미스터트롯2’ 진과 선인 안성훈과 박지현이 가세한다. 또한 ‘코카인 댄스’ 열풍을 일으킨 배우 허성태와 세계적인 댄스크루 프라임킹즈가 오프닝에서 파격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TV CHOSU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