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전과 혁신' 한국앤컴퍼니, 임직원 ‘2023 프로액티브 어워드’ 진행

'도전과 혁신' 한국앤컴퍼니, 임직원 ‘2023 프로액티브 어워드’ 진행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3.12.28 1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액티브 어워드에서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한국앤컴퍼니 본사 구매팀
프로액티브 어워드에서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한국앤컴퍼니 본사 구매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대표이사 조현범)가 사내 시상식 ‘2023 한국앤컴퍼니 프로액티브 어워드’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2014년부터 시행 중인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이뤄진 임직원들의 도전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탁월한 성과를 거둔 조직과 구성원을 ‘프로액티브 리더(Proactive Leader)’로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는 행사이다.

어워드에서는 ▲이노베이션(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챌린지(Challenge) ▲리더십(Leadership) 등 총 4개 부문에서 훌륭한 성과를 나타낸 5개 조직과 구성원 3명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먼저 전략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조직에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품질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본사 소속 ‘트로피컬 프로젝트(Tropical Project)’, 생산 현장에서 혁신을 꾸준히 실천한 대전공장 제조팀 ‘B&D사이의 Concast’ 분임조, 전주공장 제조팀 ‘무한반복’ 분임조 등 3개 팀이 프로액티브 리더로 선정되는 기쁨을 안았다.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팀에 수여하는 ‘퍼포먼스’ 상은 원자재 구매 관련 프로세스 체계 개선과 역량 강화에 나서며 전사 비용 효율화에 크게 기여한 본사 구매팀에게 돌아갔다.

진취적인 사고와 열정으로 조직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성과를 창출한 구성원에게 수여하는 ‘챌린지’ 부문의 ‘베스트 리절트(Best Result)’ 상은 제품 공정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생산 안정화에 이바지 한 대전공장 ‘설비보전팀’이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조직의 발전을 이끈 우수 리더를 선정하는 ‘리더십’ 부문에서는 본사 마케팅전략팀 김상수 팀장, 대전공장 제조팀 이경학 반장, 전주공장 제조팀 이윤택 반장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한국앤컴퍼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