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우닝가구, 롯데백화점 평촌점 고객감사전 이벤트 개최

다우닝가구, 롯데백화점 평촌점 고객감사전 이벤트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12.30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역사의 가구 브랜드 '다우닝'이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연말과 연초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023년 12월 29일부터 2024년 1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60%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특가 상품 및 다우닝 브랜드 소개, 제품 소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연말 행사에서는 헤네스, 리버티, 레이크, 보르도, 라데나, 신티아 소프트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LUCKY DRAW 이벤트가 진행되며, 리클라이너 알파 209 (1명)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3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12월 말까지는 구매금액대에 따라 스타벅스 텀블러 또는 사이드테이블 등이 증정되며 1월 2일부터는 신년을 맞이하여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헤드레스트 쿠션을 증정 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 백화점 평촌점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행운의 럭키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으로 30,000원부터 100,000원까지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소파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방문 해보기를 추천한다.

다우닝은 1980년에 설립되어 43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천연가죽 쇼파 브랜드이다. 다우닝은 8000여평 규모의 대규모 쇼파 전문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자인부터 제작, 배송까지 100% 자체적으로 직접 운영하고 있다. 다우닝은 국제표준 환경경영 ISO 14001 인증과 국제표준 품질경영 ISO 9001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다.

다우닝의 특징 중 하나는 1년 동안 무상 AS 품질관리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제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도 1년 동안 무료로 AS를 해주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다우닝의 주요 소재는 천연면피 소가죽이다. 천연면피 소가죽은 내추럴 가죽 고가 제품에 사용되며, 가공을 최소화하고 엠보싱 작업을 거치지 않아 가죽 두께가 다양하며, 매우 부드럽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벗겨짐이 적고 가죽 특유의 주름이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사용할수록 빛을 발하며 특별한 매력을 지닌다.

다우닝은 통면피 중고가 제품에는 통가죽을 사용한다. 통가죽은 가죽 표피층을 최소한으로 가공하여 이염이나 탈색에 강하며, 일정한 무늬와 조직으로 자연스러운 촉감을 유지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다우닝의 제품에는 천연 면피가죽도 사용된다. 천연 면피가죽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죽으로 천연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운 느낌과 살아있는 모공을 통해 통기성을 유지하며, 내추럴 소프트 타입의 가공으로 부드럽고 기분 좋은 촉감을 가지고 있다.

다우닝은 전국에 70여 개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 백화점 54개 지점에 다우닝이 입점되어 있으며, 다양한 다우닝 가구를 만나보고 싶다면 전국 17개 지점의 다우닝 라운지에서 천연면피 소가죽 쇼파, 기능성 패브릭쇼파, 세라믹 식탁, 1인 체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우닝은 모든 고객들에게 홈스타일링 전문가가 친절히 1:1로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